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지정 생존자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08:14

    넷플릭스 드라마 미드 지정 생존자


    >


    늘 그랬듯이 쉽게 알아보는 드라마는 미드지정 생존자입니다. ​


    >


    미드 지정 생존자는 갑작스러운 폭탄테러로 대통령을 포함한 많은 행정 내각이 몰살당하고 지정 생존자였던 톰 커크먼 장관이 대통령 대행직에 오르면서 한가지 나쁜 일이 아닌 하나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


    톰 커크먼은 별거 아닌 내각 각료이지만, 그 전에는 대학에서 학생을 가르치던 교수였어요.위 사진처럼 갑자기 대행직을 맡아 성경에 손을 내밀어 민주주의를 수호할 것을 맹세합니다.앞으로 어떻게 해야 할지 나로서는 너무 궁금했다.​


    >


    위 사진은 미드지정 생존자로 메인으로 활약하는 배우들입니다.저는 그중에서 한나웰스요원 역을 맡은 메기큐 배우가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국가 요원임에도 불구하고 너무 딱딱하지 않고 열정적으로 수사해 견해적인 모습도 보여주는 부분이 매력적이었습니다.​


    >


    한나쁘지 않다.웰스 요원이다. 미드지정생존자이며 제가 가장 나쁘게 생각하지않는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입니다. 시즌마다 중요한 역할을 하는 사람이기도 합니다.마지막으로 안타깝게도... (스포일수도 있겠네요.)


    >


    미드 지정 생존자로부터 톰 커크먼씨를 보좌하는 비서관들입니다.그 4명이 각각의 매력을 보이고 줍니다.저 안에서 서로 싸우기도 하고, 의견을 조율하기도 하고, 사랑도 하고, 우정도 과인이 되기도 합니다.작으면 작고 너무 높으면 큰 백악관에서 부딪혀 생활하는 모습 또한 즐거움의 요소 속의 허과인이죠.​


    >


    위의 사진은 폭탄 테러의 현장이지만, 그것은 참사일 뿐입니다.시즌 1이 시작되자마자 얼마 안 되서 곧 발생한 장면이다.나는 보존 면을 보고순간 911테러가 생각해냈 슴니다.많은 사람이 죽은 그 현장이 당신 소음이 좋지 않았어요.​


    >


    미드 지정 생존자는 내용으로는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매우 매력적인 드라마다.얼마 전 종영한 대한민국의 드라마 60하나 지정 생존자도 이 드라마를 각색해서 만든 드라마입니다저는 솔직히 드라마 지정 생존자가 더 재미있었어요.만약 무엇을 가장 먼저 볼까라고 묻자 나는 60하나 지정 생존자들을 보고그녀를 얻는 것이 자신을 거부했다.라고 소견하는 것입니다.대한민국 드라마의 특성상 전개가 굉장히 빠르고 이야기 수 자체가 짧기 때문에 미드미드를 보고 대한민국 드라마를 보면 뭔가 느낄 수 있습니다.이후 검토는 60하나 지정 생존자 이다니다. 그럼, 모두 즐거운 하루 되시고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