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4월3일 일요일 방송별 시청률순위~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15:59

    4월 3첫 쵸쯔요쵸쯔 방송별 시청률 순위~ 좋습니다 영어 수학과 학과장 연 씨입니다.한주의 이야기에 대해 안부전해드린지 얼마 안됐는데 월요일 또 처음이 되네요.언제나 그랬듯이, 특히 날씨가 정말 따뜻하네요! 이번 주 얘기로 옷을 정리했어야 했는데... 이번 주 얘기는 꼭 옷 정리를 해야겠네요. :)


    주 말로는 어느 방송에서 힐링하셨는지 한 번 볼게요.


    >


    <4월 2하나 하나 필요하나 시청률 순위>


    >


    <4월 2일 일요일 드라마 시청률 순위>


    >


    이유리의 과인오는 드라마가 메인예기 드라마인가요?주예기는 아무래도 드라마가 적기 때문에 이렇게 많이 오네요.~<4월 2일 일요일 연예의 시청률 순위>


    >


    K팝 스타가 제1 높은 시청률을 보이고 있네요~조사 기관에 의해서 조금씩 다르지만 2부는 하나 정도네요!나는 본 적 없지만, 과연 결과는 어땠나요.


    그러면 연구기관별로 좀 더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닐슨코리아 최초 지상파 시청률 순위>


    >


    판타스틱 듀오 2가 다시 시작이 되기는 했지만 소견보다 시청률이 저조하군요<닐슨 코리아 1도 1, 종편의 시청률 순위>


    >


    지금 가장 높은 시청률을 보이고 있다 JTBC 뉴스룸입니다.~


    >


    <4월 2한가지 한가지 더 필요하거나 케이블 시청률 순위>


    >


    터널이 생각보다 높은 시청률을 보이고 있습니다.요즘 드라마 소재로 범죄 스릴러가 많은데 터널은 거기에 판타지적인 요소가 다 있어서 트렌드를 얻고 있는 것 같아요.ユン밥집은 이번에 나쁘진 않은 tvN연예이지만, 역시 나쁘진 않은 나쁘지는 않다 용석이의 효과는 큽니다 저희 재방송도 많이 볼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