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DC's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Batman v Superman: Dawn of Justice)의 둠스데이 배우와 배트맨 의상에 대해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22:00

    하나. 전문 성우이자 모션캡처 배우 로빈 アト킨 다운스(Robin Atkin Downes)가 자신이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에서 둠스데이를 연기했다고 밝혔지.


    >



    >


    데드풀의 콜로사스도 모션캡쳐와 성우가 따로 있었습니다.그래서 그가 목 sound까지 했는지는 아직 모르겠네요. 그리고 맨 오브 스틸에서 조이드 장군을 연기한 마이클 섀넌(Michael Shannon)이 자신의 출연을 언급했는데, 어쩌면 그가 둠스데이 성우를 연기했을지도 모르겠네요(설마 시체 역할을 다룬 건 아닐까요).;;)


    >


    2. 배트맨과 슈퍼맨:정의의 시작의 의상 담당의 마이클 윌킨슨(Michael Wilkinson)가벤 아이 플렉의 배트맨에 대해서 입을 열었습니다"그녀는 섹시하고 똑똑하고 매력적 이프니다니다 그렇게 세어서 조금은 위협, 떨고 있는 것 같아 그는 천상의 싸움꾼입니다. 그리도 브루스 나는 그가 아내 음의 거울 속 배트맨 복장을 한 장인의 모습을 상상해 본다." "거울에 비친 그의 모습에 매우 행복해 보였다. 그 코스튬은 매우 위협적이고 거대한 것이다. 내 생각에 그는 몹시 거울에 비친 모습으로 위축된 것처럼 보였다 그러니 그건 좋은 징조이다"그는 잭 스본 인이 더 감독과 "300","워치 맨"에서 함께 작업을 했어요 그렇게 해서 예전 배트맨의 액션 장면이 찍힌 트레일러가 유출된 것이며 기존의 배트맨과 비교하려구 다크 본인이 이 도를 다시 한번 보았어요.확실히 벤 아이플렉의 배트맨이 더 위압감을 느끼게 해 주었네요.거기에는 의상도 한 몫 한 것 같아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