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화제가 된 개그맨 이승윤 웨딩화보, 상의탈의한 파격화보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10:43

    이승윤의 웨딩화보가 눈길을 끈다.



    특히 지난 20일 2년에 결혼한 이승윤이 몸짱 개그맨이라는 이미지가 강했다 당시.



    공개된 사진 속 이승윤의 드레스를 입은 아내 옆에 상반신을 친구 삼아 알몸을 공개했습니다.




    >


    이승윤-아내의 웨딩화보 / 온라인 커뮤니티




    이승윤은 몸짱답게 화보에서도 웃옷을 벗었다고 합니다.



    이승윤의 아내는 늘씬한 몸매와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이승윤과 아내는 지난 20일 0년 에에당쵸 만나고 연인 사이로 발전하고 7개월간의 열애기 마지막에 결혼식을 올린 것이었다



    관련 기사:


    코미디언 이·승융, 매니저의 강·형석과 누아르의 같은 표정을 짓다.." 오르기를 바랍니다"'출발!비디오 여행'합류...이·승융가 미남 매니저의 강·형석과 하나 씨...누리꾼"연예인과 경호원""자연인"이·승융, 스튜디오 수록 현장 유출"역시 1의 도시 방송"이승윤, 10년 만에 프로필 사진 촬영.매니저의 강·형석"패널에 감탄한 센스 발휘"나는 자연인"이·승융, 대답 없는 미남자 자연인에 당황했다""전지적 참견 시점"이·승융 매니저의 강·형석, 연예인 못지않은 외모로 나이 한가지 화제의 이·승융-매니저의 강·형석, 미남자 카리스마...요시."올 킬""나는 자연인" 이승윤 꽃미남 매니저 강현석과 투샷...'멋진 나의 매니저' '나는 자연인' 이승윤 X 꽃미남 매니저 강현석 착한 투샷 "어떤 촬영?" "전지적 참견" 이승윤, 매니저 강현석과 쇠고기 폭풍 먹방... "대식가 만나다" [원본기사 보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