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Google] 구글 애드센스 드디어 가입이 되었네요!!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04:13

    >


    몇 번을 쳤는지 모르겠어요. 구글 애드센스 심사를 몇 번 떨어졌는지 모르겠네요. 예전에 쓰던 티스토리를 통해 드디어 심사를 통과했어요. 어느 문제였는지는 모르지만, 어떻게 통과가 되었네요;; 후-. 구글 애드센스 통과 방법에 대해 많은 스토리가 있지만 2~3주 정도 걸리고 통과를 하나의 과정을 한번 적어 보도록 하겟움니다. 하얗게 불태웠다...


    >


    이게 내용으로만 듣던 애드고시인가요?신청을 해도 항상 돌아오는 화면은 위의 화면이었습니다. 무엇이 문재인지 확인도 못하고, 어느 콘텐츠가 문재라는 명확한 제시도 없어서 무엇이 글인 줄 모르는 상황이었습니다. 유튜브가 포함된 콘텐츠를 전부 삭제하거나 다른 저작권이 있는 사진이 있는 글도 모두 삭제해서도 안 되는 상황이었습니다. 이걸 못하니까 갈수록 승부욕이 생겨요.


    아기드 센스의 프로그램 정책을 보고 싶다면 위의 링크에서 확인하십시오.


    청수, 새, 결국 눈을 돌리는 것은 3~4년 전에 개설로 잠들어 있던 티 스토리이었습니다. 어쩔 수 없이 이곳에 new의 글 5개를 작성하고 다시 신청을 했지만 얼마간 나쁘지 않고 없어서 승인에 됐다고 온 것입니다. 왜?


    첫째,최근작성하고있는콘텐츠들은대부분신제품에대한리뷰와현재가지고있는제품중에유용하다고생각하는것으로콘텐츠를작성하고있습니다. 보시는 분들은 신제품에 대한 관심이 정스토리로 오히려 높을 겁니다. 출시된 지 얼마 안 된 제품을 만들려면, 실제로 사용해 본 적이 없는 상태에서 외신을 통해 가장 먼저 접할 수밖에 없었고, 신제품을 보여드리려면 외신의 콘텐츠 하나를 사용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물론 저작권에 관련된 부분은 정확하게 표시해야 합니다. 제 의견에는 이 사진들 때문에 문제가 된 것 같아요. 하나부에서는사진없이글만작성해야한다는정보도있습니다. 글쎄요. 그건 잘 모르겠어요. 왜냐하면 최근 승인된 사이트에도 걸맞지 않은 글로 사진은 충분히 많지만 승인이 되었다는 의미는 단순히 사진이 문제가 아닐 수 있습니다. 단, 안전하게 가고 싶다면, 사진애 첨부 없이 작성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블로그가 좀 밋밋해지는 상황이 벌어지겠지만.


    이전 사이트의 경우 유입자 수가 40~60사이를 왕복했습니다. 100명 미만의 유입물이었다. 1부에서는 100~200명은 넘어야 한다고 하지만 이렇게 승인이 되므로 사이트 모두 통계는 아닐까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제 사이트는 승인될 리가 없기 때문입니다.


    검색을 통해서 알아봤지만 피부도 중요하다고 하지만 내가 티 스토리에 적용한 스킨은 '#2(사용자 수정)'과 슴니다. 이 스킨은 이미 구글 어린이를 위한 센스를 통과하기 위한 추천 스킨이라고 합니다. 글쎄요, HTML을 보면 코드가 약간 다른 것이 영향을 미쳤는지 모르겠습니다. 허본인이 되든 되든 되든 되든


    이 부분은 전혀 다른 것 같아요. 제가 승인 받을 때 카테고리 수가 25~30개 정도가 되었는데, 승인됐다는 것은 이는 전혀 영향이 가는 것이 아닌 것 같습니다. 물론 수가 적으면 승인속도가 빨라지는 것 아니냐는 의견도 나옵니다.


    이부분은어느정도적용될것같습니다. 1프지앙아의 콘텐츠에 약 1000자 정도는 작성하지 않으면 승인 될 확률이 매우 높다고 하지만 내가 작성한 글을 보면 좀 길게 작성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 부분은 승인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사이트 도메인이 마음에 들지는 않지만 한가지 어쩔 수 없이 리뉴얼을 해야할 것 같아요. 본인 중에 도메인을 사서 변경을 할건지 해야겠네요. 승인방법은 정확히 어떤 조건인지는 모르겠습니다. 구글아이드센스의승인조건이매우어려워져서승인을받기위해많은노력을하고있는데요. 목소리.. 글쎄요. 저같이 급하게 승인을 받으려고 급하게 만든 사이트를 만들어서 승인을 받으려고 하기 보다는 저작권을 침해할수 없는 주제로 조금 작성해서 승인신청을 하면 느낌없이 승인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나도 급하게 하려다가 블로그가 엉망이 되서 아마 문을 닫아야 할 것 같아. 결국 다시 시작해야겠지만, 뭐 천천히 하면서 꼼꼼하게 하다보면 어느 정도 안정된 블로그가 만들어질 겁니다. 서두르지 마시고 천천히 글을 작성하시고, 글도 많이 쓰시고, 유입도 좀 있으면 신청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